업데이트 링크 바이러스 성 3 세는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업데이트 링크 바이러스 성 3 세는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


업데이트 링크 바이러스 성 3 세는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마카료넷업데이트 링크 바이러스 성 3 세는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이 토론에서 우리는 3 살짜리 바이러스가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난 현재의 부활을 제시 할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논의하는 정보. 그 소식은 병원에서 아기가 사망했다고 선언한 멕시코에서 전해졌지만 아기가 묻혔을 때 그 어린 소녀가 숨을 쉬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더 읽어보기: 중앙 Gerebek Mendiyan Huphangan에서 촌장의 아들과 바람을 피우는 바이러스 성 경찰 아내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모든 세부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죽은 3세 아이가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멕시코에서 3세 소녀가 장례식에서 숨을 헐떡인 채 발견돼 이달 초 사망 선고를 받았다.
Camelia의 가족은 탈수 증세로 8월 17일 Salinas de Hidalgo Primary Community Hospital로 이송되었습니다. 소녀는 열, 복통 및 구토를 일으켰습니다. 카밀은 파라세타몰을 복용하고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Camille의 부모는 그녀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보았고 의사는 자신의 방법으로 그녀를 돕지 못한 후 딸을 Salinas de Hidalgo Primary Community Hospital로 다시 데려가라고 촉구했습니다. Camellia의 어머니는 병원 직원이 두 번째 방문에서 딸을 무시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그들이 산소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IV 수액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말했습니다.




카밀은 결국 메리가 도달할 수 없는 방으로 옮겨졌다고 충격을 받은 어머니가 말했다. 병원은 나중에 3세 소녀의 사망을 선고했습니다. 다음 날 카밀라의 장례식에서 페랄타는 딸의 유리관 뚜껑에 물방울이 맺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Peralta는 Camilla가 아직 숨을 쉬고 있다고 제안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려졌기 때문에 그녀가 환각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amille의 할머니는 어린 소녀의 눈이 움직이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사망 선고를 받은 소녀의 심장 박동수는 분당 97회였다. 그런 다음 카밀은 병원으로 다시 이송되어 두 번째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업데이트 링크 바이러스 성 3 세는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납니다.


그의 어머니에 따르면 구급차 안에서 그의 심장 박동수는 분당 35회까지 떨어졌습니다. 첫 번째 사인은 탈수로, 두 번째는 뇌부종(뇌부종)이었다.
El Universal San Luis Potos Svaetlanskaya에 따르면 Camilia Roxana Martinez Mendoza의 가족은 현재 병원을 과실로 고소하고 있습니다.




결론


바이럴 3세 아이가 자신의 장례식에서 깨어난다에 대해 전달할 수 있는 리뷰입니다. 위의 정보가 현재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