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성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시녀 이야기'제작자 말합니다

바이러스 성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시녀 이야기'제작자 말합니다
,




바이러스 성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시녀 이야기'제작자 말합니다


마카료넷 바이러스 성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시녀 이야기'제작자 말합니다. "The Handmaid's Tale"(브라질 번역에서는 "o Contro da Aia")의 디스토피아적인 미래는 시리즈를 보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것을 만드는 사람들을 두렵게 합니다. 제작자인 Bruce Miller는 상상했던 것이 종종 나중에 신문 페이지에 메아리치는 것을 보고 항상 놀랐다고 말합니다.


F5가 참여한 기자들과의 대화에서 그는 "우리 작가들은 현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지 않고 허구의 세계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불행히도 현실 세계는 우리를 따라잡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을 상상하고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만큼 재미있는 일은 없습니다. 끔찍해.”


미국 영토의 상당 부분을 길르앗이라는 초보수 국가로 탈바꿈시키는 신정 쿠데타를 상상하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시즌은 파라마운트 스트리밍 서비스 + 다음 일요일(18)을 통해 브라질에 도착합니다. 줄거리는 June(Elisabeth Moss)이 Waterford 사령관(Joseph Fiennes)에 대한 복수를 수행한 후 다시 시작됩니다.


지난 시즌, June은 마침내 여성들이 모든 권리를 상실하고 불임의 대유행 이후 일부는 국가의 고위 장군들의 재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강제로 동원되는 길르앗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의 경우 Waterford는 그녀를 여러 번 강간한 사람이었습니다.


이제 캐릭터는 팔에서 물러나고 길르앗 가족에게 입양되기 위해 버려진 딸 한나의 회복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준의 남편 루크 역을 맡은 배우 오트 패그벤레(Ot Fagbenle)는 두 사람이 이를 위해 여행을 떠난다고 말한다.


“저는 길르앗 사람들이 제가 너무 많은 말을 하게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부부가 이러한 목적으로 길르앗에 들어갈 것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농담을 했습니다. “하지만 Hannah의 회복은 Luke와 June에게 항상 최우선 과제이며 그들은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멀리 나아갑니다. »»




'시녀 이야기' 제작자는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잡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앞서가는 또 다른 캐릭터는 Yvonne Strahovski가 연기한 Serena Joy입니다. 워터포드 사령관의 아내인 그녀는 남편의 죽음을 무시한 채 시즌을 마쳤다. 이제 그녀는 아이를 기다리는 동안 슬픔에 직면하고 자신을 재창조해야 합니다.


"세레나는 관계의 첫 부분, 두 사람이 권력을 가진 부분에 대해 여전히 애도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여배우가 설명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서로를 사랑했고 함께 믿을 수 없을 수도 있었기 때문에 이 상실은 그녀에게 두 배로 치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캐릭터는 돌아서서 이번 시즌 6월 신발의 가장 큰 고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전직 하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가장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새로운 후원자를 모집하기 시작합니다.




Strahovski는 "두 사람이 경쟁할 장면이 기대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즐겁게 녹음했습니다. 큰 본능을 가진 사람과 깊이 잠수하고 같은 것을 돌려주려 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



시녀의 이야기


바이러스 성 '현실 세계가 우리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시녀 이야기'제작자 말합니다



이 시리즈는 마가렛 애트우드의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하지만 작가가 쓴 이야기는 시즌 1을 끝으로 종영됐다. 작가는 역사의 흐름을 결정짓기 위해 항상 원작으로 돌아가지만 작가와도 많은 대화를 나눈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이 책을 따라야 한다고 말하지만, 이 책은 시즌 1의 모든 것이며 솔직히 말해서 매우 실망스러운 방식으로 끝납니다."라고 Miller가 설명합니다. “제가 이 방송을 하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입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었다(웃음).”


총괄 프로듀서인 워렌 리틀필드(Warren Littlefield)의 경우 책에서 주제를 제시했지만, 현실과 소통하기 위해 시리즈는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덜 드러내고 싶다고 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세상은 계속해서 우리에게 새로운 주제를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장비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시리즈에서 로렌스 사령관을 연기한 브래들리 휘트포드는 낙태를 허용한 미국 대법원의 최근 판결을 받아들이고 기억한다. 그는 "충격적이고 불안한 평행선"이라고 말했다. “현재 정치적 순간에 관련성이 엄청나게 높아집니다. 나는 여자가 있고 그것은 무서운 순간입니다. ""


“마가렛의 작업은 파시즘의 위험성과 아마도 더 민주적이고 포용적인 사회의 이상은 당연하게 여겨져 왔다는 것을 우리에게 경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June의 여행은 정치적 상황이 어떻든 비인간적인 세계에서 인류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줄거리에서 로렌스는 길르앗을 설치한 쿠데타를 정당화하는 데 사용된 지식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종종 June 자신과 같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돕습니다.


워터포드 사령관의 드라이버로 시리즈를 시작했지만 길리어드 대열에 합류해 스스로 사령관이 된 닉 블레인(맥스 밍겔라)도 도왔다.


마지막 말


그와 준은 과거 캐나다에서 전 하인과 함께 있는 한 소녀에게서 비밀 연애를 했다.


예를 들어, 워터포드가 그녀의 복수를 이끌 수 있도록 준에게 선물한 사람은 바로 그였습니다. 그의 캐릭터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일탈한다. 그는 "훌륭한 질문이다. “당분간 방송에 머물고 싶어요. TV의 재미있는 점은 다음 에피소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




게시물 조회수:
4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