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링크, SNS에 유출

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링크, SNS에 유출
,




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링크, SNS에 유출


마카료넷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링크, SNS에 유출. 한 남성이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데 키르히너가 자신의 집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는 동안 무기를 지적했다. 살인미수 영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급속도로 퍼졌다. 아르헨티나의 부통령인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데 키르히너는 2022년 9월 1일 자정경 암살 시도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 남자는 키르히너의 얼굴 앞에 총을 겨누었지만 당기지 않았기 때문에 키르히너는 다치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은 이 부회장의 지지자들이 아마추어 영상에 담았다. 암살 시도가 있기 몇 초 전, 키르히너는 집 밖에 많은 지지자들을 모았습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범인은 총을 5바퀴 도는 총알을 발사했지만 이완 효과는 발동되지 않았다.


알베르토 페르난데스 아르헨티나 대통령이 부통령 암살 시도를 선고했다. 페르난데스는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태는 아르헨티나 정부가 1983년 민주화 이후 직면한 가장 심각한 정치적 사건"이라고 말했다. 아르헨티나는 1976년부터 1983년까지 군부가 주도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야당의 정치적 암살과 장군의 지휘를 거부한 민주화 운동가들이 있었습니다.




Christina는 총이 쏘지 않았기 때문에 기적적으로 살아났습니다. 그러나 범죄자가 총을 너무 가까이에 겨냥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현재 바이러스가 되고 수백만 번 본 비디오에서 Kirchner는 재빨리 몸을 기울이고 머리를 조이기 전에 소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몇 초가 걸렸습니다.


군중의 몇몇 사람들은 즉시 범인을 잡아서 Passpampres 팀으로 돌려보냈습니다.
35세의 브라질 여성 범죄자는 즉시 경찰에 구금되어 심문을 위해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불필요한 총도 압수되었다.


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키르히너는 2007년부터 2015년까지 아르헨티나 대통령을 지냈으며 현재 부패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69세의 용의자를 친한 친구를 위한 기반시설 공사를 한 혐의로 기소했다. 그가 유죄로 판명되면 Kirchner의 정치 경력은 종료되고 그는 최대 12년의 징역형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Kirchner는 비난에 대한 모든 비난이 근거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페르난데스 대통령 자신이 부통령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22년 9월 2일 선언 놀라운 국경일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르헨티나 부통령의 근거리 총격 동영상 링크, SNS에 유출


총격 동기가 키르히너가 그린 부패 혐의와 관련이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페르난데스 대통령에 따르면 민주주의 국가의 정치적 차이는 폭력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페르난데스 대통령은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증오정책에 굴복해서는 안 된다. 그러한 이념은 폭력적이 될 수 있고 민주주의 원칙과 명백히 양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