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Link Drone Bayraktar TB2, 무료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이 됨

Viral Link Drone Bayraktar TB2, 무료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이 됨
,


Viral Link Drone Bayraktar TB2, 무료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이 됨


마카료넷Viral Link Drone Bayraktar TB2, 무료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이 됨. Manhwa Drone Bayraktar TB2가 Battlefield Turkey 무료 웹툰의 주류가 되어 인도네시아 영어로 읽고 싶다면 여기로 오십시오.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RAW Free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인 Manhwa Drone Bayraktar TB2가 소진될 때까지 읽으십시오. 현재 전투의 중심에 있는 터키 전투 드론의 존재로 알 수 있듯이 현대 전투가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방어 장비를 홍보하는 터키의 방식은 전장에서 직접 테스트하는 방식과 매우 다릅니다. Baykar Makina가 제작한 전투용 무인항공기(UCAV) Bayraktar TB2. Bayraktar TB2는 시리아에서 공습 중에 사용되기 시작했고, 이후 리비아에서 계속 사용되어 자체 기록을 세웠습니다. 특히 Pantir S-1 방어 시스템의 "구현자"가 되었을 때 그렇습니다. 터키가 TAI가 만든 ANKA-S 전투 드론을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 보낸 것을 감안할 때 Bayraktar TB2라는 이름은 아직 인도네시아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Bayraktar TB2의 경우 이 단일 프로펠러 드론은 Kale Bayka, Baykar Makina 및 Kale Group의 합작 투자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처음 개발된 플랫폼은 정찰 및 정찰 임무를 위한 드론이었다.
첫 번째 프로토타입 UAV(Block A)는 2007년에 서비스에 들어갔고 2009년에 첫 비행에 성공했습니다. 12월에 국방부 차관은 Kali Bekar와 2단계 개발 및 생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1. 두 번째 단계에서 드론은 Bayraktar Block B(TB2)로 명명되었습니다. Bayraktar TB2는 2014년 4월에 첫 시험 비행을 완료했습니다. 따라서 2014년에는 최초의 Bayraktar TB2 유닛 6대가 터키군에 인도되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Bayraktar TB2는 거꾸로 된 V 섀시(테일)가 있는 모노코크 디자인을 도입합니다. 드론의 재료는 탄소 섬유, 케블라 및 하이브리드 복합 재료로 구성됩니다. 플러그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수치 제어를 사용하여 정밀하게 컴퓨터화됩니다. 엔진은 꼬리에 있고 연료 탱크는 선체에 있습니다. Bayraktar TB2는 2개의 교체 가능한 블레이드 프로펠러가 있는 단일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100마력 엔진을 탑재한 이 항공기는 기술적으로 시속 129km의 속도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남자 부문(중고도 지구력)에서 이 드론은 고도 6,858m에서 20시간 이상 비행이 가능하다. LoS 모드에서 로밍 거리는 150km입니다.
Bayraktar TB2는 NATO 표준 ACE-III 모바일 방어 장치가 장착된 지상 제어 스테이션(GCS)을 통해 제어됩니다. 이 장치는 실험 장치, 페이로드 액추에이터 및 비디오 이미지 활용 컨트롤러를 통합합니다. Bayraktar TB2 시스템은 6개의 드론, 2개의 GCS 장치, 3개의 지상 데이터 스테이션(GDT), 2개의 원격 비디오 터미널(RVT) 및 지상 지원 장비로 구성됩니다. Bayraktar TB2는 3중 이중화 항공 전자 시스템과 마이크로컨트롤러, 액추에이터 제어, 서보 드라이브 제어, 액추에이터 신호 처리, I/O 수신기 모듈 및 GPS와 같은 모듈을 포함하는 통합 항공 전자 패키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Bayraktar TB2는 55kg의 하중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표준 페이로드 구성에는 전자 광학(EO) 카메라 모듈, 적외선(IR) 카메라 모듈, 레이저 디렉터, LRF(레이저 거리 측정기) 및 레이저 포인터가 포함됩니다.
Bayraktar TB2는 무인 전투기로서 MAM 탄약, MAM-L 미사일 및 UMTAS와 같은 다양한 수상 공격 무기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사양에 따르면 Bayraktar TB2는 날개 길이가 15m이고 최대 이륙 중량이 650kg입니다.
현재까지 최소 118대의 Bayraktar TB2 장치가 생산되었습니다. 터키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도 500만 달러 가치의 각 장치는 카타르, 우크라이나 및 리비아에서 운영됩니다. 제조업체로서 Baykar Makina는 현재 트윈 프로펠러 엔진이 장착된 더 큰 무인 전투기 Akinc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우리는 Akinci 드론을 리뷰했습니다.


Viral Link Drone Bayraktar TB2, 무료 전장에서 터키의 주력이 됨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