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Zezé Di Camargo는 그의 "Rústico" 프로젝트를 대규모 파티 바이럴로 전환합니다.

업데이트 Zezé Di Camargo는 그의 "Rústico" 프로젝트를 대규모 파티 바이럴로 전환합니다.
,




업데이트 Zezé Di Camargo는 그의


마카료넷– 업데이트 Zezé Di Camargo는 그의 "Rústico" 프로젝트를 큰 파티 바이럴로 바꿉니다.. 지난 7월 수도 상파울루에서 성공적인 DVD 녹화를 마친 후, Zezé Di Camargo의 솔로 프로젝트 "Rústico"는 브라질에서 대규모 파티 및 투어 형식을 취할 것입니다. 아티스트가 레이블 또는 페스티벌이라고 부르는 데뷔는 10월 23일 고이아니아의 빅 클럽인 CEL da OAB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각 에디션에서 호스트와 다양한 게스트는 RÚSTICO를 자신의 브랜드로 제시하면서도 팬데믹 초기부터 선택한 라이프스타일과 동의어를 제시하는 가수의 계획의 톤을 설정했습니다. 그 결과 DVD, EP, 월간 프레젠테이션, 아티스트의 형제이자 매니저인 Emanuel Camargo, 상업 및 판매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하는 Luiz Henrique가 만들고 서명한 레이블이 포함됩니다.



제제 디 카마르고


Zezé는 고이아니아가 특별한 이유로 선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국가의 수도는 브라질의 위대한 음악 곡창, 국가 열정의 장르 이름, sertanejo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대중이 국가에서 가장 "xonadic"한 도시의 기념일 전날에 sertanejo의 황금 순간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소박한 – 파티는 10월 23일에 디파울로, 파울리노, 길에르메, 베누토와 함께 열릴 것입니다. 그들은 제가 그토록 존경하고 세르타네호를 대표합니다.”라고 Zezé Di Camargo가 말했습니다. "Banalized", "Stones", "Fraud", "35 캔 맥주" 및 "I'll Have a Drink One"에 대해. 그는 또한 그의 형제 Luciano와 듀엣에서 자신의 히트곡과 노래를 연주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Således vil klassikere som "É o amor", "Muda de Vida", "Dois Corações", "Pão de Amen" un "Flores em Vida" begejstre offentligheden i Goiás.




소박한:


업데이트 Zezé Di Camargo는 그의


안셀모 트론코소(Anselmo Troncoso), 음악 프로듀서 펠리페 뒤란(Felipe Duran), 에마노엘 카마르고(Emmanoel Camargo) 총감독, 라파엘 바누치(Rafael Vannucci) 예술감독이 연출한 '루스티코'는 지난해 말 수도의 화려한 공연장인 빌라 카발케어에서 처음 녹음됐다. 고이아 출신. “팬데믹으로 인한 사회적 고립으로 인해 저는 Araguapas(GO)의 농장에 정착했고 그곳에서 농촌 거주자가 되는 것을 더 많이 구한 "Rústico"를 만들고 개발했습니다. 나는 낭독할 뿐만 아니라 나 자신도 읊었다. 몇 년 전 쓴 시는 이렇게 예언했다. “나는 새와 꽃이 향기롭고 봄이 더 아름다운 산기슭의 하얀 집에서 태어났다. 나는 다년생 잎의 땅에서 왔으며 브라질의 심장부에서 왔습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는 여행하는 소년이지만 언젠가는 고이아스의 꿈을 심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렇습니다. 공연이 없으면 원래의 뿌리로 돌아가 아내와 부모님을 농장으로 데려갑니다. 그곳에서 내 방식대로 무언가를 만들고자 하는 욕망이 나날이 커집니다. 그것이 바로 내 나라에 꿈을 심어주는 것이었습니다.”라고 Zezé Di Camargo는 말합니다. 7월에 그는 상파울루의 유명한 집인 Villagio JK에서 "RÚSTICO" DVD를 녹음했습니다. 시청각 프로그램은 고이아니아에서 열리는 축제 초연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마지막 문장


그것이 관리자가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관리자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시물 조회수:
6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